chtv(25)•in #kr•2524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8화새벽에 올리는 포스트... 요즘은 낮보다 밤에 더 오래 깨있는것 같아요. 건강한 습관은 아니긴 하지만.... 하여간 좋진 않네요.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02905342 위 링크로 들어오시면 에밀리 굿즈와 책을 구매가 가능합니다. 많이 많이 들어...93$0.00chtv(25)•in kr•2524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8화새벽에 올리는 포스트... 요즘은 낮보다 밤에 더 오래 깨있는것 같아요. 건강한 습관은 아니긴 하지만.... 하여간 좋진 않네요.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02905342 위 링크로 들어오시면 에밀리 굿즈와 책을 구매가 가능합니다. 많이 많이 들어...93$0.00
chtv(25)•in #kr•2533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7화간만에 올리는 것입니다. 사실 그간 무슨일이 있었냐... 최근에 어베스트 무슨 인터넷 추적 지우기(???)를 받았지 뭐에요. 근데 그거로 정리한번 눌렀다가....... 모든 사이트에서 로그아웃되고 말았는데 스팀잇도 로그아웃이 되었거든요 근데 문제가... 스팀잇 비번 시스템이? 몬가 달라...163$0.02chtv(25)•in kr•2533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7화간만에 올리는 것입니다. 사실 그간 무슨일이 있었냐... 최근에 어베스트 무슨 인터넷 추적 지우기(???)를 받았지 뭐에요. 근데 그거로 정리한번 눌렀다가....... 모든 사이트에서 로그아웃되고 말았는데 스팀잇도 로그아웃이 되었거든요 근데 문제가... 스팀잇 비번 시스템이? 몬가 달라...163$0.02
chtv(25)•in #kr•2550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6화요즘 에밀리 만화는 거의 한두달에 한화 정도씩 만들어집니다.. 여기저기 손발 뻗쳐서 그리는게 생기다보니 점점 손이 덜가는 것이에요.. 못간다는게 더 맞겠지요..? 아무튼, 그래도 그려둔 데 까지는 계속 올라오는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111$0.07chtv(25)•in kr•2550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6화요즘 에밀리 만화는 거의 한두달에 한화 정도씩 만들어집니다.. 여기저기 손발 뻗쳐서 그리는게 생기다보니 점점 손이 덜가는 것이에요.. 못간다는게 더 맞겠지요..? 아무튼, 그래도 그려둔 데 까지는 계속 올라오는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111$0.07
chtv(25)•in #kr•2560 days agoVa11-halla 의 도로시를 그려봤지 뭐에요. 커미션 그림이었는데요, 합작도 있어서 한번 손봐서 두번 그려봤답니다. 스팀게임 포스터처럼 그리기 합작이었는데요, 꽤 머리 써서 이정도 그렸읍니다... 디자인 적 영역은 좀 잼병인데.. 앞으로는 좀 고민하는시간 덜 들이고 그려낼 수 있게 됬으면 좋겠네요.....91$0.02chtv(25)•in kr•2560 days agoVa11-halla 의 도로시를 그려봤지 뭐에요. 커미션 그림이었는데요, 합작도 있어서 한번 손봐서 두번 그려봤답니다. 스팀게임 포스터처럼 그리기 합작이었는데요, 꽤 머리 써서 이정도 그렸읍니다... 디자인 적 영역은 좀 잼병인데.. 앞으로는 좀 고민하는시간 덜 들이고 그려낼 수 있게 됬으면 좋겠네요.....91$0.02
chtv(25)•in #kr•2561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5화정신차리니 주말이네요...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요즘은 딴일하느라 에밀리만화를 전혀 그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힘이 부치네요..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02905342 위 링크로 들어오시면 에밀리 이야기 책과 굿즈들을 구매하실 수 ...103$0.02chtv(25)•in kr•2561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5화정신차리니 주말이네요...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요즘은 딴일하느라 에밀리만화를 전혀 그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힘이 부치네요..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02905342 위 링크로 들어오시면 에밀리 이야기 책과 굿즈들을 구매하실 수 ...103$0.02
chtv(25)•in #kr•2565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4화정말 오랜만에 업로드하네요.. (왜 매번 오랜만인 것이지요? 나도 모릅니다.) 근데 요 즘은 다른일을 하느라 에밀리를 그리지 않고 있습니다... 웬만해선 계속 에밀리에만 집중하고싶었는데... 현실이 그렇지가 않네요 ㅋㅅㅋ.. 아무튼 만화 잘 봐주셨다면 따봉을 한번 눌러주세요! https:...134$0.13chtv(25)•in kr•2565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4화정말 오랜만에 업로드하네요.. (왜 매번 오랜만인 것이지요? 나도 모릅니다.) 근데 요즘은 다른일을 하느라 에밀리를 그리지 않고 있습니다... 웬만해선 계속 에밀리에만 집중하고싶었는데... 현실이 그렇지가 않네요 ㅋㅅㅋ.. 아무튼 만화 잘 봐주셨다면 따봉을 한번 눌러주세요! https:...134$0.13
chtv(25)•in #kr•2595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3화진짜 간만에 올리는 것 같네요... 그간 이사가느니 어쩌니 외주받는일이나 이것저것 하다보니 스팀잇을 잊고지냈던 것이지요.. 당분간 계속 바쁠 예정이라 꾸준히 올릴것이라고 호언장담까진 못하겠지만 최대한 주마다 올리도록 기억해둬야겠읍니다... (하지만 지금 본편이 자유연재로 돌리고 전개가 ...123$0.09chtv(25)•in kr•2595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3화진짜 간만에 올리는 것 같네요... 그간 이사가느니 어쩌니 외주받는일이나 이것저것 하다보니 스팀잇을 잊고지냈던 것이지요.. 당분간 계속 바쁠 예정이 라 꾸준히 올릴것이라고 호언장담까진 못하겠지만 최대한 주마다 올리도록 기억해둬야겠읍니다... (하지만 지금 본편이 자유연재로 돌리고 전개가 ...123$0.09
chtv(25)•in #kr•2603 days ago알리타(총몽)의 갈리정말 오랜만입니다 ㅠ 그간 이사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스팀잇을 잊고 지냈지 뭐에요. 는 총몽의 갈리를 그려봤답니다. 근래 알리타라고 영화가 개봉했지요? 총몽이라는 만화...랑 애니의 리메이크? 리부트?라고 하는데, 그래서 개봉 앞뒀을때에 그려봤답니다. 영화도 그제 보고 왔는데요, 정...149$0.14chtv(25)•in kr•2603 days ago알리타(총몽)의 갈리정말 오랜만입니다 ㅠ 그간 이사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스팀잇을 잊고 지냈지 뭐에요. 는 총몽의 갈리를 그려봤답니다. 근래 알리타라고 영화가 개봉했지요? 총몽이라는 만화...랑 애니의 리메이크? 리부트?라고 하는데, 그래서 개봉 앞뒀을때에 그려봤답니다. 영화도 그제 보고 왔는데요, 정...149$0.14
chtv(25)•in #kr•2627 days ago추울땐 추운그림 나가토유키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라고 한 10여년 전 엄청 반짝 유행했던 라이트노벨 시리즈가 있답니다. 거기서 등장하는 나가토 유키라는 캐릭터인데 몬가... 몬가.... 엄청 겨울 쿨톤인 캐릭터거든요. 날이 추워서 이럴때 아니면 그릴날이 없을까봐 그려봅니다. 근데 날이 추운거랑 별개로 눈이 오는걸...127$0.09chtv(25)•in kr•2627 days ago추울땐 추운그림 나가토유키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라고 한 10여년 전 엄청 반짝 유행했던 라이트노벨 시리즈가 있답니다. 거기서 등장하는 나가토 유키라는 캐릭터인데 몬가... 몬가.... 엄청 겨울 쿨톤인 캐릭터거든요. 날이 추워서 이럴때 아니면 그릴날이 없을까봐 그려봅니다. 근데 날이 추운거랑 별개로 눈이 오는걸...127$0.09
chtv(25)•in #kr•2629 days ago연말정산 2018그림들연말정산이라기엔 이미 2주나 늦었지만요. 지난 한해는 이런걸 그렸지 뭐에요. 잘 찾아보니 2월엔 저거 한장.... 만화그리느라 월 1장 그린게 평균이었답니다.... (자괴감) 올해는 얼마나 많은걸 그리게 될지... 부디 많은걸 그리게 됬음 좋겠네요....75$0.02chtv(25)•in kr•2629 days ago연말정산 2018그림들연말정산이라기엔 이미 2주나 늦었지만요. 지난 한해는 이런걸 그렸지 뭐에요. 잘 찾아보니 2월엔 저거 한장.... 만화그리느라 월 1장 그린게 평균이었답니다.... (자괴감) 올해는 얼마나 많은걸 그리게 될지... 부디 많은걸 그리게 됬음 좋겠네요....75$0.02
chtv(25)•in #kr•2629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2화어느세 새해군요. 사실 저는 새해에 접어들었지만 작년이나 새해나 별 다를바 없는 삶이 이어질 것 같답니다. 그냥 지금보단 더 바빠지지만 않았음 한달까나... 여러분들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02905342 이 링크로 들어오...143$0.10chtv(25)•in kr•2629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2화어느세 새해군요. 사실 저는 새해에 접어들었지만 작년이나 새해나 별 다를바 없는 삶이 이어질 것 같답니다. 그냥 지금보단 더 바빠지지만 않았음 한달까나... 여러분들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02905342 이 링크로 들어오...143$0.10
chtv(25)•in #kr•2643 days agoClubbed to Deathhttps://www.youtube.com/watch?v=G9s-3VUXRA 피아노 치는 영상은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군요.. 생각해보니 오늘이 올해 마지막 날이라서 세기말 음악을 잠깐 쳐봤답니다..(?) 원곡이 핵띵곡이니깐 여러분들도 한번 검색해서 보셔요....192$0.01chtv(25)•in kr•2643 days agoClubbed to Deathhttps://www.youtube.com/watch?v=G9s-3VUXRA 피아노 치는 영상은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군요.. 생각해보니 오늘이 올해 마지막 날이라서 세기말 음악을 잠깐 쳐봤답니다..(?) 원곡이 핵띵곡이니깐 여러분들도 한번 검색해서 보셔요....192$0.01
chtv(25)•in #kr•2643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1화벌써 오늘이 18년의 마지막이군요.... 2018년이 새해라고 한것도 엊그제같은데... 몬가... 체감하는 연도와 실 연도의 속도차가 점점 가속화되기 시작하는 기분입니다.... 아무튼 올라오는 에밀리 만화.. 31화인데 벌써 네이버 베도에 올리는 만화랑 갭차이가 점차 줄어들고 있다는게 ...166$0.05chtv(25)•in kr•2643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1화벌써 오늘이 18년의 마지막이군요.... 2018년이 새해라고 한것도 엊그제같은데... 몬가... 체감하는 연도와 실 연도의 속도차가 점점 가속화되기 시작하는 기분입니다.... 아무튼 올라오는 에밀리 만화.. 31화인데 벌써 네이버 베도에 올리는 만화랑 갭차이가 점차 줄어들고 있다는게 ...166$0.05
chtv(25)•in #kr•2646 days ago쉬라의 엔트랩타어찌저찌 그리게 된 그림이랍니다. 쉬라라는 애니에서 나오는 애인데요. 근데 제가 이 애니를 본적이 없어서, 검색해도 별로 나오는게 없고 기껏해야 기계광이다... 정도밖에 안나오길래 + 자이언티가 좋아할것같은 마스크를 쓰고 다니길래 아 막 엄청 매니악한 매드사이언티스트구나 해서 되게 ......96$0.04chtv(25)•in kr•2646 days ago쉬라의 엔트랩타어찌저찌 그리게 된 그림이랍니다. 쉬라라는 애니에서 나오는 애인데요. 근데 제가 이 애니를 본적이 없어서, 검색해도 별로 나오는게 없고 기껏해야 기계광이다... 정도밖에 안나오길래 + 자이언티가 좋아할것같은 마스크를 쓰고다니길래 아 막 엄청 매니악한 매드사이언티스트구나 해서 되게 ......96$0.04
chtv(25)•in #kr•2649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0화크리스마스에 올리는 만화... 몬가 요즘 요일이나 명절같은걸 예전만큼이나 챙기는 느낌이 아니어서 정신차리니 크리스마스..라는 기분입니다. 이러다 또 정신차리니 19년... 이 되겄지요. 이제야 비로소 18년 저질드립으로부터 벗어나는것 같읍니다... https://blog.naver.co...184$0.07chtv(25)•in kr•2649 days ago에밀리 이야기 30화크리스마스에 올리는 만화... 몬가 요즘 요일이나 명절같은걸 예전만큼이나 챙기는 느낌이 아니어서 정신차리니 크리스마스..라는 기분입니다. 이러다 또 정신차리니 19년... 이 되겄지요. 이제야 비로소 18년 저질드립으로부터 벗어나는것 같읍니다... https://blog.naver.co...184$0.07
chtv(25)•in #kr•2657 days ago에밀리 이야기 29화벌써 다음주가 크리스마스군요.. 올해 시작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크리스마스라니... 아무튼 이번주도 올라오는 에밀리만화입니다. 네이버 베도에 올리는건 일때문에 자유연재로 빠졌는데요, 이러다가 스팀잇 속도에 뒷목잡히는건 아닌지 싶기도 하네요.... 요즘 일이 갑자기 여럿 들이닥쳐서 참 바...313$0.16chtv(25)•in kr•2657 days ago에밀리 이야기 29화벌써 다음주가 크리스마스군요.. 올해 시작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크리스마스라니... 아무튼 이번주도 올라오는 에밀리만화입니다. 네이버 베도에 올리는건 일때문에 자유연재로 빠졌는데요, 이러다가 스팀잇 속도에 뒷목잡히는건 아닌지 싶기도 하네요.... 요즘 일이 갑자기 여럿 들이닥쳐서 참 바...313$0.16
chtv(25)•in #kr•2664 days ago에밀리 이야기 28화날이 극심하게 추워졌네요. 다들 몸 조심하세요... 저도 상태가 비리비리 하네요...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02905342 위 링크로 들어오시면 에밀리 책과 굿즈들을 사보실 수 있답니다. 신청해주시면 감사드려요 후후....294$0.06chtv(25)•in kr•2664 days ago에밀리 이야기 28화날이 극심하게 추워졌네요. 다들 몸 조심하세요... 저도 상태가 비리비리 하네요... https://blog.naver.com/tarreban/221402905342 위 링크로 들어오시면 에밀리 책과 굿즈들을 사보실 수 있답니다. 신청해주시면 감사드려요 후후....294$0.06
chtv(25)•in #kr•2667 days ago피칠갑 여자애요즘 스팀잇은 잘 안들어오게 되는 것이군요, 그 이유라 함은 대단한 것은 아니고... 물론 좀 바쁜것도 있기는 합니다마는 스팀잇에 들어오면 로그인하는데에 너무 한참 걸린다는겁니다... 막 뭐 비번 입력하는게 오래걸린다는 뜻이 아니라, 로그인 로딩이 너무 오래걸리더군요.... 30분 넘기...324$0.31chtv(25)•in kr•2667 days ago피칠갑 여자애요즘 스팀잇은 잘 안들어오게 되는 것이군요, 그 이유라 함은 대단한 것은 아니고... 물론 좀 바쁜것도 있기는 합니다마는 스팀잇에 들어오면 로그인하는데에 너무 한참 걸린다는겁니다... 막 뭐 비번 입력하는게 오래걸린다는 뜻이 아니라, 로그인 로딩이 너무 오래걸리더군요.... 30분 넘기...324$0.31
chtv(25)•in #kr-newbie•2678 days ago에밀리 이야기 27화이번주도 올라오는 에밀리만화 본편은 지금 51화까지 연재중입니다.. 어느새 50화까지 갔구나 싶은 생각과 함께.... 이 짓을 언제까지 할수 있으려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웬만하면 중간중간 어려움 없이 계속 그리고 싶습니다만 그러기 힘든걸까요. https://blog.naver.com/...304$0.11chtv(25)•in kr-newbie•2678 days ago에밀리 이야기 27화이번주도 올라오는 에밀리만화 본편은 지금 51화까지 연재중입니다.. 어느새 50화까지 갔구나 싶은 생각과 함께.... 이 짓을 언제까지 할수 있으려나 하는 생각도 드네 요. 웬만하면 중간중간 어려움 없이 계속 그리고 싶습니다만 그러기 힘든걸까요. https://blog.naver.com/...304$0.11
chtv(25)•in #kr•2681 days ago졸전 후기졸전이 끝났습니다! (라고 4일 만에 쓰는 글) 그간 만화그리니 어쩌니 하면서 바빴읍니다.. 졸전 철거도 하고 홍대를 연속으로 5일을 간다는건 진짜 못할짓이더군요.... 매일매일 오자마자 칼잠잤는데 덕분에 수면패턴이 돌아오는 뜻밖의 효과를 봐버려서 영 나쁘다곤 못하겠군요.. 직장인이라면...216$0.11chtv(25)•in kr•2681 days ago졸전 후기졸전이 끝났습니다! (라고 4일 만에 쓰는 글) 그간 만화그리니 어쩌니 하면서 바빴읍니다.. 졸전 철거도 하고 홍대를 연속으로 5일을 간다는건 진짜 못할짓이더군요.... 매일매일 오자마자 칼잠잤는데 덕분에 수면패턴이 돌아오는 뜻밖의 효과를 봐버려서 영 나쁘다곤 못하겠군요.. 직장인이라면...216$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