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포스터에 당첨되신 @bjgamezin님께 포스터를 부쳐드린 뒤 운동을 다녀왔습니다. 이제 몸은 운동하는 것에 완전히 익숙해져서 그런지 지난주 내내 몸을 지배하던 근육통은 전부 사라지고 새 몸을 얻은 듯 몸이 가벼워졌답니다. 그렇다고 운동이 덜 힘들어진 건 아니지만.. 확실히 운동하기 전보다 생활하는 데에 활기가 도는 듯 합니다..!

오늘은 체육관 실세인 쮸쮸와 신나게 놀아줬습니다. 체육관의 아이콘.. 체육관의 광역힐러 쮸쮸.. 쮸쮸만 봐도 근심걱정과 우울함이 사라진답니다.

운동 후엔 카페에 들려 저번과 같은 메뉴를 시켜먹으며 공부를 했습니다. 오늘은 토피넥을 커피 위에 올려먹어봤는데 커피가 금방 식어서 그런지 카라멜이 흘러내리는 비주얼을 목격하진 못했습니다.

한 입 베어문뒤..

그리고 이번에도 직장에서 퇴근한 친구와 만나서 가볍게 김밥을 먹었습니다. 고봉민 김밥이라는 흔한 체인 김밥집입니다. 돈까스 김밥과 새우 김밥이 아이덴티티인 곳인지라 딱 이 두가지 메뉴를 골라서 먹었습니다. 튀김이 차가운 건 아쉬웠지만 그래도 튀김옷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두께도 두꺼워서 1인 한 줄이면 배부른 편.
그리고 친구 한 명을 더 불러서 놀다가 이제서야 귀가했습니다.. 약속도 없이 부르면 나오는 친구들이 있어서 삶이 풍요롭습니다. 너무 많이 놀아서 걱정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다들 좋은 밤 되시길 바랄게요 ;) 그럼 이만 이달이었습니다.
식당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4
가격 : 2500원부터였나.. 3000원부터였나.. 돈까스/새우김밥은 3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