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의 골든티켓 이벤트에 합류! 무려 100개를 뿌리는것에 당당히 당첨되었습니다. @goldenticket 흥해라! 스팀잇 체고의 사업이시다_

아이스박스를 열어보았더니 이렇게 갈비찜과 핫양념이 들어있더군뇨

오우 묵은지 너모 옳타구나! 회사에서도 일은 안하고 이것만을 기다렸따!

전골냄비에 넣고 와구와구 끓입니다!
가끔 등뼈김치찜을 해먹곤 하는데, 피를 빼야 되는것도 좀 귀찮고~ 등뼈 살때마다 정육점아재가 '아 뭐 돈도 안되는거 귀찮게 찾아?' 라는 표정으로 냉동고를 뒤지면서 귀찮아 하잖아요? 거기다가 월계수 내놓으셈하면 더 안좋아하는데 아무튼 그런 염려 없이 그냥 원큐로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 개이득인 부분!

뽀구루루룰ㄹ 엄청 맛있게 익었네요. 이때만해도 양이 많으니까 반 먹고 반 남겨야지 싶었죠

아 나도 모르게 냉장고속 잠자고 있던 자몽에 이술을 꺼내버렸다~ 묵은지가 너모 맛있어보이는것.. 핫소스는 진짜 엄청 파워 맵네요. 국물에 넣고 끓였어야 하는건가? 아니 매운거 잘 못먹어서 살짝 찍어먹기만 했는데도 너모 매워요. 캡사이신 이빠이데쇼!

맛은 기대이상이네요. 고기잡내나도 잘먹는데, 잡내 거의 안나고, 육질이 너무 부드러움. 연육제 이빠이데쇼? 아니라고 믿겠습니다. 아무튼 맛나네요. 캠핑장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을듯!

어어.. 포장지에 750g으로 되어있었는데 아마 잘못된거겠죠? 김치랑 고기 다 먹음! 밥 두그릇에 자몽 한병 다 비움! 어떤 분 후기에는 네가족이 먹었다고 하는데.. 아.. 아니야.. 나한테 온게 양이 적게 온걸꺼야. 아무튼 말끔하게 먹어부렀습니다!
100개나 뿌려주신 캠프92 그리고 @virus707 갓치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