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은 '여행이 쏟아진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여행을 좀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컨텐츠로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trips.teem이 서비스를 준비하게 된 이유는?
요즘 여행 산업은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시장의 크기 자체도 급성장하고 있을 뿐 아니라, 사람이 원하는 여행의 유형도 나날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여행사를 통해서 이미 엄선된 관광지를 둘러보는 단체 패키지 여행이 대세였지만, 최근 스스로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을 만드는 FIT(개별 자유 여행)의 비율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한 시장의 변화에 발 맞추어 기존 여행사들도 개별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앞다투어 내놓고 있으며 트립어드바이저, 구글트립스, 스카이스캐너등 다양한 여행 관련 플랫폼들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trips.teem은 더 나아가 여행산업과 스팀잇을 결합하여, 사용저에게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컨텐츠 제작자에게는 일정부분의 수익을 창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trips.teem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저희 서비스의 핵심은 스팀이라는 블록체인 기반의 여행 큐레이팅&후기 서비스입니다.
trips.teem을 이용하여 여행 리뷰를 작성하게 되면 스팀을 이용한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을 뿐아니라 블록체인 시스템의 투명성을 통해 현지인이 추천하는 만큼의 좋은 여행 정보를 추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타트업이 세상에 지금까지 없던 가치와 혁신을 주기위해 노력하는 것처럼 저희 역시 조금은(많이) 무모한 도전이지만 블록체인을 이용한다면 기존 여행서비스들이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점들을 뛰어 넘어 여행계의 혁신을 일으킬 수 있다는 사명을 가지고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trips.teem MEMBER
@snackplus : 기획 및 개발
@ccm0923 : 디자인
@kyuesong : 개발
@r.hwang : 여행 컨텐츠 개발
@djent : 마케팅 및 서비스 운영
감사합니다.
@trips.teem
여행에 소통을 더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