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입문하였습니다^^

By @toryhenry3/12/2018kr

안녕하세요, @toryhenry입니다. 오늘 드디어 스팀잇에 가입하여 첫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사실 스팀잇이라는 것을 얼마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꽤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되어 가입 신청을 했는데 가입 인증 메일이 안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AnonSteem 을 통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유료라서 좀 그랬지만, 그래도 얼른 시작하고 싶은 마음에! 또 열심히 활동하다 보면 충분히 본전을 뽑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여 과감하게 도전했습니다 ^^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이유

사실 블로그라는 것을 처음 접한 것은 바로 맛집 때문이었습니다.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맛있는 것도 무료로 많이 먹으러 다니고 좋았습니다. 그러다가 애드센스라는 것을 알게 되어 티스토리 블로그도 운영했었구요. 수익 하나만 바라보고 시작했지만 역시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현재는 개인적으로 GitHub  페이지에 애드센스를 몇 개 달아놓는 정도로 끝냈습니다. 그러나 GitHub 페이지를 운영하다 보니 그 쪽은 개발 관련 내용 말고는 다른 내용을 담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인스타그램만 열심히 하다가 이렇게 좋은 스팀잇을 알게 되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수익성 때문이었습니다. 물론 저는 직업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도 아니고, 재미로 일주일에 몇 개 정도 포스팅하는 정도입니다. 특정 주제가 아닌 그냥 일상 주제로 말이죠. 그러다보니 애드센스로는 수익이 한계가 있더라구요. 물론 그렇다고 해서 제가 스팀잇을 통해서 떼 돈을 벌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애드센스보다는 좀 더 수익을 낼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덤벼보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주제와 방향

제 일상을 담을 예정입니다. 저는 현재 **토리(고슴도치)와 앙리(고양이, 코숏)**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 둘과 재미있게 사는 모습을 담고 싶네요. 그 외에도 맛있는 걸 먹거나 좋은 곳에 가면 많은 분들과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또 스팀잇을 통해서 많은 분들과 즐겁고 좋은 경험을 같이 나누고 싶습니다^^ 앞으로 많이 놀러와주세요!

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