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소세지카레 (feat.잘익은 김치)

By @sobbabi5/31/2018kr

솥밥 테이블 ::

소세지카레, 잘익은 김치

P20180531_191345476_9607D256-99C4-47C2-90BD-09B5ABA7634C.JPG


카레만큼 다른 반찬이 필요없는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요. 물론 김치가 더해져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 쉽고 간다하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이지만 재료손질하는게 가끔은 귀찮... 오늘 이상하게 간단한 재료 손질인데도 귀찮게 느껴지는 그날.)

오늘은 이 포스팅을 마치고는 밑반찬사냥에 나서야합니다. 어제는 아이 이유식재료를 손질하였고.. 오늘은 진미채, 장조림, 어묵볶음 오랫동안 두고 먹을 수 있는 반찬 몇가지 해두려고합니다. 저녁밥은 남편과 함께 먹으니 남편이 아이를 봐줄동안 해서 먹을 수 있지만 아이와 둘이 있는 점심시간에는 아이가 잘때는 같이 쉬고싶어서 쉬다가 점심때를 놓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식사가 불규칙해지니 군것질도 많이하고 살도 더 찌는 것 같아서. 밥을 더 잘 챙겨 먹으려구요.... ( 맞나...? 이렇게 하면 살 덜 찌는 것 맞나...?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운동을 해야하는데 .. 몸에 근력도 하나도 없고.. 알면서도 해본적이 없어서 시작이 쉽지않은 것 같습니다. 핑계라는 걸 알면서도 아이 핑계를 만들고 있고 집에서도 할 수 있는데 꼭 헬스장을 다녀야 할 것 같고 이래저래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 제 자신이 미워지는 요즘입니다. ㅠㅠ 진짜 출산하고 몸이 말이 아니라........괜히 더 ...... ㅠㅠ (진짜 제발 행동으로 옮겨보자...올해가 가기전에 !!!!!)

아이가 잠들기 전 까지는 집이 정말 엉!망!진!창! 도둑이 들어왔다가도 그냥 나갈판.

저녁식사를 한 후

1.저녁먹은 것 치우고 설거지
2.아이 목욕시키기
3.아이재우기
4.빨래 나누어 돌리기
5.거실 정리정돈
6.남편도시락싸기

저녁은 먹은후 위와 같은 일을 남편과 나누어서 합니다.
하지만 남편 성격상 느릿느릿, 그러다보니 잔소리 아닌 잔소리를 계속 하면서 재촉하게 되고 (빨리해야 나도 쉬닌깐)매일 투닥투닥 장난까지 치다보면 더 늦어집니다. (중간에 과자까먹고 아이스크림먹고 야구보고.......... 하... 글쓰면서도 화가 다시남...) 무튼 이런일상인데 오늘은 저녁을 먹고 남편이 눈치를 슬금슬금보면서 친구만나러 나가고싶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아이를 재우고 나오니 모든 집안일이 클리어.....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짜증남. 진짜 알아서 다 잘하면서 그동안 왜 이렇게 안해주는거......?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면서 내심 속으로 남편이 매일 친구만나러 나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아이도 자고 집안일 할일도 없고 오롯이 나만을 위한 자유시간!!!!!! (하지만 오늘은 밑반찬을 만들어야하니... ㅠㅠ )그래도 깨끗한 거실을 보면서 포스팅을 하니 므흣므흣

다들 맛있는 저녁 드셨는지요? 저는 밑반찬하러갑니다요..!
다 만들고 다시 돌아오겠어요 ㅎㅎㅎㅎ

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