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하와이안 무스비
도시락으로 싼 무스비입니다. 아내의식탁어플에 딱! 올라와있어 집에있는 재료로 만들었는데 생각만큼 모양잡기가 힘들더군요. 특히 달걀을 더 두껍게 말았어야 단면이 예쁘게 나왔을텐데, 그냥 달걀말이로해서 끼워맞췄더니 저렇게 모양이 ㅠㅠ 윽 아쉬워라..
사이즈가 좀 크긴해도 한입에 우~억하고 넣어버려 다 같이 먹으면 아주 조화롭고 맛있답니다. 씻은 김치를 함께 넣었더니 아주그냥 ! 스팸,김치,달걀 이 세개만 보아도 맨밥과 먹기에 환상적이잖아요. ㅎㅎㅎ 얼마전에 일본식달걀말이를 정 말 힘겹게 해가지고.. 사실 이게 후라이팬때문이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어서 달갈말이용팬을 하나 구입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살림살이 늘어나는게 싫어서 물건을 살때 진짜 많이 생각하는데 .. 이것도 몇번 고민끝에 .. 달걀말이 망한거 보고는.. 바로 구매했습니다.
너무나도 뿌듯함에 인증샷도 함께!!! 두둥!!!
에어프라이어와같이 매일매일 달걀말이하는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걀귀신이 질릴 때까지!)
저 주말부터 '나의 아저씨'정주행하면서 보고있는데... 이게이게..진짜 너무너무재밌더라구요. 처음에는 어두운 분위기 물씬느껴져서 별 생각이 없었는데 막 빠져들고 또 빠져들고.. '밥누나'를 보며 밝은 에너지를 받았더라면.. 이거는 뭐랄까 가슴이 먹먹해지면서 생각을 많이하게되는.........? 저는 또 배우는 느낌도 들고. 어제도 이거보느라 .. 포스팅할 생각도 안하고 ㅠㅠ 애기가 있기에.. 잠든 후 새벽2시까지..(사실 더 늦게까지보고 싶은데... 다음날이 걱정되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윽) 혼자살때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은 어두침침하게 해놓고 간식거리잔뜩 침대에 올려놓고 누워서 미드만 보면서 하루를 보내곤 했었는데 말이죠. ㅎㅎㅎㅎ 윽!
누구는 쉬고 누구는 못 쉬는 그런날 !
저녁이라도 맛있는거 먹어야겠어요. 고!기!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