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를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시크릿 장소

By @mungee8/7/2018tasteem

title_image


이번에는 제가 종종 찾아가는 칵테일바인 웨스턴바 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이 곳은 조용하고 혼자 오기 좋은 칵테일바 입니다. 그리고 다트 기계도 있는데 가끔 플레이하기도 재밌답니다!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었는데 주변에 혼자 방문해서 칵테일을 즐기는 손님도 많이 보였습니다. 저 또한 그 중에 한명이였지요 ㅎㅎ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아서 그런지 저는 더 찾아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곳은 너무 시끄러워서 부담스러운데 이 곳은 혼자 찾아와도 될 정도로 가볍게 앉아서 한잔 하기 좋습니다.

20180623-2.png

위에 보이시는게 다트 게임기 입니다. 아직 소질이 없어서 그런지 점수가 항상 낮게 나옵니다 ㅎㅎ 몇번 하다보면 감이 생겨서 늘어야 하는데 매번 제자리 걸음입니다..

20180623-0.png

제가 자주 먹는 레몬칵테일 입니다. 언제나 먹어도 상큼한 맛이 좋아서 자주 시켜먹습니다. 한번 방문하셔서 조용하게 분위기를 즐겨보는 걸 추천하고 싶습니다!


맛집정보

웨스턴바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서현로210번길 17


[다트를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시크릿 장소](https://kr.tasteem.io/post/1263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https://kr.tasteem.io/event/62)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https://static.tasteem.io/images/tasteem_banner_v3.png)

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