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들을 위한 무료커피 이벤트 1등 인증

By @maria6151/17/2018kr

미세먼지가 전국을 뒤덮은 아침이지만 오늘은 어느때보다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일어나자마자 제가 찾은 곳은 바로...

해리스1.jpg

맞습니다. 뚝섬역 해리스커피입니다.

제가 댓글에 남긴 대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아침을 거른 관계로 커브크루아상을 추가했습니다. @harryscoffee님의 약속대로 6천 원 이하 음료인 아메리카노는 무료고 커브크루아상 값만 3천 원 결제했습니다. 영수증에 찍힌 시간을 보니 9시 11분 23초네요. 물론 저는 이번 이벤트 기간 1번 참여자였습니다! 이건 공인 기록입니다.

해리스2.jpg

맞죠? 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일찍 찾으셨냐고 물으신다면... 그냥 너무나 오랜만에 1등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 아무튼 목표달성 했네요.

5분쯤 지났을라나...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커브크루아상이 나왔습니다.

해리스3.jpg

커피를 좋아하긴 해도 아직 맛을 평가하긴 부족합니다만, 묵직하면서도 목넘김이 부드러운 편이고 특히 신향이 강했습니다.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의 커피죠. 다른 건 모르겠지만 어쨌든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이런 아름다운 이벤트를 열어주신 @harryscoffee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도 이벤트 기간 많이 찾아주시고 이벤트가 끝나도 이곳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커피 마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 제가 스팀잇 시작한 뒤로 다른 스티미언님에게 뭐 얻어먹은 게 사실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해 말 @crowsaint님의 주사위 이벤트에 도전해서 당첨됐죠. (정식 당첨이 아니라 주사위 오류로 인한 당첨. 그러니까 @crowsaint님이 그냥 당첨시켜줬다고 보면 됩니다) 무려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다음주에 주문하고 치킨에 눈이 먼 나머지 인증샷 하나 안 찍고 먹어치워버렸네요... 이 글을 빌어 @crowsaint님께도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

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