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 가입인사 드립니다

By @manolover1/28/2018kr-newbie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인사로 처음 글을 쓰는 manolover 입니다.

스팀잇을 알게된 건 작년 5월이지만 눈팅계정으로 눈팅만 하다가 활동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이제야 들어서 첫 글을 쓰네요.

사실 휴대폰으로만 눈팅을 하다가 PC로 글을 쓰려고 보니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비밀번호가 어디있는지 못찾겠어서 무려 0.2LTC를 주고 새계정을 만들었네요;;;

쓸데없는 얘기는 그만하고 가입인사 글이니 제소개를 간단하게 하자면 경기도 일산에 사는 올해 28살이 된 이제 직장인 2년차(사회생활도 뉴비네요) 코인쟁이입니다.

작년 5월에 우연히 친구로부터 이더리움을 알게 되어서 코묻은 월급 80만원을 빗썸에 투척한걸 시작으로 여기까지 오게 되버렸네요. 코인세계로 저를 인도해준 그 친구한테는 치킨 3마리정도 사줬습니다ㅎㅎ

코인 근황을 좀 얘기해보자면 현재 지루한 장이 이어지고 있네요ㅠㅠ
현재 저는 제 아이디처럼 마스터노드에 빠져서 포트폴리오 60% 이상이 마스터노드에 묶여있어서 강제 존버중이지만 올해 1월은 꽤 재미없고 별로 기쁠일이 없는 코인판 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글을 쓰는 지금 비트가 $12,000를 노크하러 가는 게 빠른 시일내에 호장세로 돌아섰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는 인생에서 투자라는 것을 해본게 코인이 처음입니다.
스팀잇 글은 쓰는건 오늘이 처음이지만 눈팅 기간은 약 9개월이 되는만큼 스팀잇 유명인사 분들의 글들을 보면서 많은 투자철학들을 배울 수 있었고 상식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분들 덕분에 나름 현재까지 성공적으로 코인 투자를 하고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지식은 매우 짧지만.. 저 나름대로 코인투자를 하면서 얻은 노하우, 코인시장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열심히 활동하면서 정보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ps 1. 가입인사 글을 써서 그런지 BeeToken KYC를 합격했다는 메일을 받았네요ㅎㅎ 아파트 청약 당첨된 기분입니다ㅎㅎ)
ps2. 다음에는 프리마 블록을 주제로 글을 한 번 써볼까 합니다. Data wallet 이라는 ICO가 있는데 최소캡이 5만달러로 저에게는 꽤 커서 공동투자로 진행하면서 프리마 블록이라는 모금 Pool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는데 꽤 유용한 것 같습니다.

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