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rboy 입니다. 스팀잇에 들어오는 걸 잠깐 멈추니까 흐름을 놓치게 되는 느낌이더라고요ㅎㅎ 저번에 스팀잇 어플을 깔았다가 지웠는데 다시 깔아야 할 것 같습니다. 글은 못 써도 소통은 계속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오늘은 당신의 혼밥 능력은 어디까지일까? 라는 제목으로 글을 써봅니다. 단계별로 보시면서 내가 어디까지 가능할까 생각해보시는 것도 이 글을 보는 재미가 될 수 있겠네요ㅎㅎ
아....다들 혼밥이 "혼자 밥먹기"라는 뜻인 것 아시죠??
(여기서부터는 "ㅂ니다"가 아닌 "이다"를 사용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3. 일반음식점 가서 혼밥
일반음식점 가서 혼밥은 사실 쉬운 편이다. 실제로 혼밥하는 사람들도 은근히 많은 편. 어차피 길어봤자 30분이면 보통 다 먹기 때문에 혼밥 난이도가 매우 낮다. 약간 민망하다면 스마트폰으로 누군가한테 영상통화를 하면서 먹거나 유튜브 동영상 같은 걸 보면서 먹어보자. 더 쉽게 느껴질 것이다.
#2. 패밀리 레스토랑 가서 혼밥
해볼 수 있을 것 같으면서도 막상 쉽지 않다. 분명 패밀리 레스토랑인데 혼자 가서 밥을 먹는다는 건 정말 어렵다. 다른 사람들은 분명히 두 명 이상씩 왔을 것이다. 그곳에서 혼자서 쓸쓸히 먹는다고 상상해보면.....역시 쉽지 않다. 시도해보고 싶은데 부담스럽다면 동네 사람인 것처럼 트레이닝복에 슬리퍼를 질질 끌고 가보자.
#1. 고깃집 + 술
사진에 나와있는 사람들은 없다고 생각해보자. 혼자 고기굽고, 혼자 술마시고...난이도 극상이다. 이걸 할 수 있다면 혼밥 초고수라고 할 수 있다. 칸막이가 있는 형태가 아닌 오픈된 형태의 식당이라면 눈치가 더 보일 것이다. 정말 시도하고 싶은데 용기가 없다면 오늘 연인과 헤어진 사람처럼 괴로운 듯이 고기를 굽고 술을 마셔보자. 하지만 사실 이조차 좋은 방법은 아니다....그만큼 정말 어렵다.
재미있게 읽으셨나요??ㅎㅎ 저는 일반음식점에서 혼밥하기만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ㅋㅋ 제가 순위에 넣긴 했지만 패밀리 레스토랑과 고깃집은 정말 시도할 생각조차 못했습니다. 스티미언님들은 어디까지 할 수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