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친구의 추천으로 steemit을 시작하게 된 고1입니다.



아직 DSLR이나 미러리스같은 전문적인 카메라는 없지만, 갤럭시S8 플러스로 간간히 사진을 찍는걸 좋아합니다.
조만간 모은 돈으로 캐논 EOS 800D에 18-55mm IS-STM 렌즈로 입문하려고 하는데 돈이 생각처럼 그렇게 쉽게 모으지기 않네요. :(
고등학교 입학 이후 기숙사 생활을 시작하면서 시간적 여유가 없어지긴 했지만, 자전거 타는 것도 좋아합니다.
자전거로는 스캇 스피드스터 35에 어윈 IA 22 휠셋 조합으로 타고 있습니다. 중학생 때에는 친구들이랑 장거리 라이딩도 하고 그랬는데 2017년 들어서는 라이딩을 한게 얼마 되지 않아 아쉽네요.
어렸을 때부터 자동차 쪽에도 관심이 많아서 학교도 자동차와 관련된 마이스터 고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람보르기니나 페라리같은 슈퍼카도 좋지만, 닷지 챌린저 SRT 데몬같은 머슬카를 더 좋아하는 편 입니다.
트와이스 진짜 좋아합니다. 엄청 좋아합니다. 앨범이란 앨범, 굿즈란 굿즈는 거의 다 구매했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그리고 공식 원스입니다. :)

팝송도 좋아하는 편인데, 굳이 EDM이 아니여도 좋아하지만 굳이 고르자면 EDM 장르 쪽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로는 Martin Garrix나 Avicii, Dua Lipa, R3hab, Alan Walker, Hardwell, Coldplay 등을 좋아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