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밋업은 항상 옳습니다.
하지만 제가 참여한 가드닝 클래스 밋업은 그야말로 힐링 그 자체였는데요.
저는 어제 [마나마인 X 자뎅드블룸] 1st 가드닝 클래스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가드닝 수업을 꼭 한번 듣고 싶었는데 가상화폐[스팀페이코] 로 수업비 결재가 가능하다니..
14개월간 1일 1포스팅을 하고 있는 저에게 스팀잇을 더욱 꾸준히 해야할 원동력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_<
어제 첫 수업은 [나만의 테라리움] 만들기였는데요.
테라리움은 땅을 뜻하는 라틴어 테라(terra)와 방을 의미하는 아리움(arium)의 합성어로 투명 용기 안에 작은 식물을 재배하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
꽃보다 고운 @theflorist 님께서 참여 인원수에 맞게 준비해주신 수업 재료들입니다.
하나하나 정성스러운 포장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정말이지 감동이였어요 ㅠ
가드닝 재료 하나하나에 대한 설명과 함께 나만의 테라리움 만들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좌측이 선생님의 작품 그리고 오른쪽이 저의 작품인데요.
저는 이날 빠른 손놀림에 조교라고 불렸네요. (셀프 자랑질..)
그동안의 밋업과는 다르게 [식물] 이라는 주제를 통해 자연스러운 분위기 그리고 보다 생산적이고 풍성한 밋업이 가능했던것 같아요 : )
앞으로도 꽃, 가드닝, 리스 만들기 등 다양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고 무엇보다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니 참여하고픈 분들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흥행 예감)
회사 일마치고 부랴부랴 달려가느라 저녁을 먹지 못했는데 이렇게 샌드위치까지 준비해주신 꽃보다 고운 @theflorist 님 이십니다.

멋진 클래스를 선물해주신 @theflorist @mmmagazine 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기립박수 중)
그리고 클래스에 함께 참여한 @annvely @glory7 @xinnong @ohnanana 님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다음 수업에서 또 만나요.
See you soon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