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3일차의 패기] 정부의 들쑤심에 갈팡질팡 하는 코인판!

By @happyys1/13/2018kr

+사진은 내용과 상관없는 어그로라는 의견에 삭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 3일차 해피입니다.
저는 독감에 걸려서 타미플루 먹으면서 집에서 누워있었어요....정말 반 죽다가 살아났네요. 가만히 있어도 몸이 저를 콕콕 찌르는 것 같고 너무 아팠어요!! 힝 ㅠㅠ
여러분은 잘 지내셨나요... 오늘 피드를 1시간동안 살펴봤는데 선무님과 ioc님, 클레욥닙의 싸움이 어느정도 끝난 것 같더라구요....
스팀 가격도 계속 내려가서 마음도 안좋았는데 다행이에요 ㅠㅠ
이제 안싸우셨으면 좋겠어여!!
그나저나 법무부에서 자꾸 이상한 짓을 해서 시장이 너무 어지러웠어요!!
진짜 롤러코스터 타는줄 ㅠㅠ
다행히 지금 스팀가격은 어느정도 정상화 됬네요. 이것도 김프가 낀 상태라고 하는건가요???(잘 몰라성...)

공무원도 하는 코인 (이거 볼드 어케해요???ㅠㅠ)
최근 김상조 공정위원장이 "공정위 공무원 중에서는 가상화폐 하는 사람 없겠죠?" 라고 물었대요
정말 없을까요? ㅎㅎ 아마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공직사회 역시 코인 열풍이 불고있거든요..
정부 기관이 몰려있는 세종시에도 코인 열풍이 불고 있고, 공무원들 사이에서도 안하면 바보 라는 인식이 팽배해 있습니다. 최근 한 공무원이 일과시간에도 코인시세를 검색하다가 징계를 받았다는 뉴스기사도 보았습니다.
정부 차원에서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를 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공무원들 역시 가상화폐에 투자하고 있는 실정... 상당히 아이러니하죠?
공무원들은 공직자 재산등록을 주기적으로 하는데, 가상화폐는 신고대상이 아니라고 해요 ㅎㅎ 한마디로 몰래 재산을 불릴수 있고,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지요.

기획 재정부도 마냥 코인을 배척하기 보다는 블록체인 전문가를 초청해 강연을 듣고 토론을 하는 등 이에 대해 알아가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더라구요.

이런 좋은 시대적 흐름을 우리나라 정부는 왜 따라가지를 못하는 것일까요??
마음 약한 개미들을 흔드려는 작전이겠죠?
혹시 이번 하락장에 손절이나 익절하신분들 있으신가요? 여러분 존버의 끈을 놓지마세요!!!

거래소 폐쇄 절대 못할겁니당.......폐쇄해도 사실 저희는 거래를 할 수 있자나요~
물론 정부도, 정치권도, 투자자들도 갈팡질팡하는 혼돈의 시대지만, 태풍의 눈으로 들어가세요. 태풍의 눈은 고요합니다. 그 중심에서 존버하면 나중에 호탕하게 웃을 날이 반드시 옵니다.

3일자 패기 신입 해피였습니당!

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