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정동진 '썬한식' 초당순두부:)

By @dothy4/6/2018kr

안녕하세요 도티입니다:)
강릉여행 갔다가 들린 옆 동네 정동진. 정동진은 왠지 먹거리한정된 느낌이 드는 것은 저뿐인가요~ 친구가 네일로 여행했었던 당시 일출을 보기위해 벌벌 떨며 기다렸었는데, 언 몸녹여준 고마운 추억이 깃든 이곳을 이번에는 함께 방문했어요. 덕분에 메뉴를 고민할 필요가 없었답니다.

180314 127.JPG

‘초당순두부’

속초여행초당순두부 2개 시켰다가 왕대접없이 두부만 먹다 나온 기억 때문에 이번에는 다른 메뉴를 시키자고 했어요. ‘매운해물어묵탕, 초당순두부, 메밀전’이 함께 나오는 세트 메뉴 등장! 보들보들초당순두부 말 안해도 느껴지시죠~? 매운해물어묵탕은 빨갛게 양념된 것이 아니라 맑은 국청양고추로 살짝 칼칼하게만 간이 되어 있어서 제스타일이에요. 얇은 메밀전아삭아삭 배추까지 너무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특히 먹스팀에서 자주 언급하지만 이곳의 친절한 사장님들 덕분에 더더더 따뜻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바로바로 이곳이름은~!

NaverBlog_20151004_092848_00.jpg

‘썬한식’

-주소: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167 -영업시간: 평일 07:00 - 20:00 / 주말 05:30 - 20:00 / 연중무휴

(※해물전복칼국수, 두부꽃게전골, 순두부전골, 불고기전골, 황태해장국, 돌솥비빔밥, 파전, 모 두부 등 메뉴가 다양하니 참고하세요.)

sdf.jpg

‘떡국’이에게 돌을 던지지마세요!

가게 앞에는 ‘떡국’이가 있는데 이름부터 너무 귀엽죠~ 이렇게 예쁜 떡국이에게 을 던지는 사람이 있는지 ‘떡국이에게 돌을 던지지 마세요. 떡국이 머리 절대 만지지 마세요. 와~앙! 이라고 적혀있어요. 말 못하는 동물들을 학대하는 사람 받을 거에요. 또 ‘강형욱’ 훈련사반려동물을 예쁘다고 만지면 지나가는 사람이 내 아이가 이쁘다고 갑자기 몸을 만지는 것과 같은 것이라는 말이 함께 떠오르는데요. 물론 떡국이도 정말 싫은가봐요.

180314 131.JPG

‘파란하늘, 멍멍이와 야옹이’

식사를 든든 마치고 식당 뒤편에 차를 타러가는데 멍멍이가 마루에 누워 꼬리열심히 흔드는 탓에 저절로 눈길이 갔어요. 불러도 일어나지는 않고 계속 꼬리새차게 흔들어요. 그 옆에는 야옹이도 함께 일광욕을 하고 있네요. 고즈넉한 황토집파란 하늘. 다시 사진을 보는 지금도 그 때 기분이 느껴지며 힐링힐링 됩니다~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