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정보를 steemit을 통해 얻다가 드디어 저도 steemit을 시작하네요!!
올해 초부터 꾸준히 코인 이야기를 들었는데, 투자해야지 투자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5월에야 처음으로 코인을 사본 뉴비입니다.
급등한 소식에 너무 늦은거 아닌가 생각만 반복했는데, 더 이상 반복할 순 없다! 하고 들어간게 525 폭락하기 쫌 전이네요. 그 때 비트코인 이더리움으로 번 돈 리플에서 까먹으면서 코인판을 배웠습니다 ㅋㅋ 그래도 부랴부랴 팔아서 손해는 안 봤네요!
최근에는 폴로로 비트도 옮겨서 알트코인도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고, ICO도 기웃거려보고 있습니다. 정보를 찾아보다가 steemit을 많이 접했고, steem의 성장가능성을 보기 위해선 직접 사용해보는게 최고일 것 같아 이렇게 가입하게 되었네요 :)
페이스북하다가 그만두어서 SNS를 안 하고 지냈는데, 이번 기회에 삶의 기록도 남기며 열심히 활동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steemit에서 제가 관심가지고 있는 코인에 대해 포스팅도 하 고, 또 제가 그냥 먹고 즐기고 살아가는 모습도 포스팅하면서 즐겁게 교류하고 싶네요! 제가 steemit에서 많은 도움을 받은만큼 저도 도움드릴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