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후기] 이제 정장을 스팀페이로 만나보자

By @ccodron6/1/2018steempay

일 상 을   스 팀 으 로,     스 팀 페 이

안녕하세요. 스팀라이프를 즐기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

pay.jpg

얼마전 지젤 @ukk 님이 맞춤 셔츠 이벤트를 하셨어요. 그래서 놓치지 않고 참여해 보았습니다. 매장의 소개는 스페셜메이트의 포스팅을 통해에서 확인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페셜메이트 인터뷰_블랙라펠


B L A C K   L A P E L

2018/05/30 _ ccodron





이날은 저 말고도 함께 했던 스티미언 분들이 있었는데요. 주희님과 용이대디님, 그리고 제이콥님이었어요.

00001.jpg

왼쪽부터 @yong2daddy , @juheepark , @jacobhan , @ccodron , @ukk

살아오면서 정장을 입을 일이 많지 않았을 뿐만아니라 기성품을 구매하면 되었기에 이런 맞춤 정장샵을 들어가는건 정말 처음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잔뜩 긴장상태였는데 주희님도 처음이라고 하셔서 갑자기 동질감 상승!!! 괜히 촌스러울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하하...!

몇년 전 킹스맨 붐이 있었을 때 이런곳에 한번쯤 와보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블랙라펠에 들어서자마자 그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풍스러운 엔틱 스타일로 꾸며 있어서 정장이 한껏 더 멋있어 보였어요. 그럼 이제 본격 셔츠 맞추기로 들어가봅시다!


1. 체촌


00003.jpg

자, 드디어 체촌을 시작합니다. 저와 주희님은 여자실장님이 따로 체촌을 해주셨어요. 체촌 처음이라 긴장....중인데 옆에서 지젤님이 배에 힘빼라고 자꾸 웃겨주셨어요 ㅋㅋㅋㅋ스팀잇을 하면서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또 한번 들었습니다.

00008.jpg

체촌 끝내고 모델포즈 요구에 파워 당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카라와 소매 고르기


DSCF1544.JPG

체촌을 끝내고 카라부분과 소매를 고르는데요. 옆에서 지젤님이 친절하게 설명을 많이 해주셔서 많은 고민 없이 선택을 할 수 있었어요. 사실 디테일한 부분이 이렇게 다양한 모양으로 있는지도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


3. 원단고르기


DSCF1562.JPG

이날 가장 어려웠던 과정중에 하나가 원단을 고르는 것이었어요. 평소 셔츠에 대한 생각이 없어서였는지... 어떤패턴이 나한테 어울릴지 그리고 어떤 색상이 좋을지를 결정하는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만약 셔츠 맞추러가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부분에 대해 조금 생각해 보시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00006.jpg

일하는 사람 같다.

선택이 힘들어서 결국 친구들에게 사진을 전송해서 물어보았어요. 제가 어떤 패턴과 색상을 골랐는지 궁금하시죠? ㅋㅋㅋㅋㅋ(안궁금해도 궁금해 해주세요 ㅋㅋㅋ ) 결과물은 2주정도 걸린다고 해서 그 때 공개 해드릴게요!!


4. 결제


DSCF1620.JPG

우리는 스티미언이니까 스팀페이로 결제를 합니다. 사실 이부분이 정말 강조하고 싶은 부분이에요. 글을 써서 옷을 사입는다!! 요즘 다양한 가맹점들이 늘어 스팀잇이 너무 즐거워요. 그 전까지는 게임머니 같은 느낌이었는데 실제로 현실과 바로 연결되니까 글을 더 열심히 써야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동기부여 확실하게 해주는 스팀페이 흥해라~!!

아참참, 저희는 셔츠 이벤트로 45,000원에 결제를 했는데요. 약 23.4스달 정도가 지불되었어요. (스팀페이 과정 사진은 생략하겠습니다)


5. 마무리


00002.jpg > 마무리는 단체사진으로..

가족사진처럼 찍어야 할 것 같다며 다들 45도 각도로 꺾어보라고 했는데 뒷사람들 불성실하네요. ㅎㅎ 지젤님께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밋업을 준비중이라고 하시니 기대가 됩니다.

9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