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봉봉심부름센터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bbboy 라고 합니다.
봉봉심부름센터는 심부름센터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심부름 의뢰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프로젝트인데요. 이번에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운영되어지는 스팀잇에서 한번 제대로 활동해보고자, 이렇게 가입인사를 남깁니다 (휴우, 승인메일이 이제야 왔네요).
나름의 바람이 있다면, 이곳에 계신 분들과 함께 호흡하며 재미난 활동을 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신뢰를 쌓아갈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하려는 활동들은 실제로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인 것 같아요).
되도록 천천히, 하지만 꾸준히 계속해서 업로드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D


스팀잇에서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심부름 의뢰는 바로 파스타 전문점 에데라를 운영하고 계신 권상효님의 이야기입니다. 사실 이번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은 저의 흔해빠진 친구 중의 한명이자, 또 한편으로 어느 정도는 인생의 동반자라고 표현해주고 싶은 꽤 귀한 존재이기도 한데요. 실제로 그런 귀한 존재라고 말을 할 수 있는 관계가 되기까지에는 상효가 운영하는 에데라라는 음식점이 한몫 톡톡히 한 것 같아요. 제가 이곳에서 아르바이트도 하며 상효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제가 아르바이를 하지 않고 있지만, 홀에서 서빙을 하는 사람이 급하게 필요하면 저를 부르기도 하는데, 바로 그것이 이번 심부름에 관한 스토리가 될 것 같아요!
우선 심부름 의뢰인인 권상효님의 봉봉스토리를 총 3회 연재한 뒤, 저에 대한 소개와 스팀잇에서 활동할 계획 같은 것을 좀 더 구체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물론 본 컨텐츠는 텍스트와 이미지파일 모두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의 컨펌을 받고 업로드 됩니다.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