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2018 오사카 벚꽃 여행지 소개 그리고 여행팁 #2

By @zorba3/15/2018kr

image.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

오늘 포스팅에선 작년 봄에 오사카에서 찍었던 벚꽃 사진들 그리고 작년에 다녔던 벚꽃을 볼만한 곳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엔 4군대 정도를 다녔는데요. 제가 갔던 곳들 모두 대중 교통으로 쉽게 갈 수 있는 곳들이라, 봄 시즌에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포스팅 시작할게요~!

image.png

image.png

오늘 소개해드릴 오사카의 벚꽃 여행지는 오사카 성입니다. 당시에 일이 있어서 이날도 날이 저물 때쯤 벚꽃을 보러 갔었습니다. 성곽 부근으로도 벚꽃이 흐드러지게 펴있고, 성 밖의 공원에도 벚꽃이 만발한 모습이었어요. 오사카를 여러번 여행하다보니 오사카성은 다시 찾지 않는 곳이 되었는데 봄의 오사카 성은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 같았습니다. 해질 녘 물에 비치는 하늘이 굉장히 아름답네요 :)

image.png

저 멀리 오사카 성도 보이구요.

image.png

image.png

길을 따라 걷다보면 사진처럼 벚꽃과 오사카 성을 같이 찍을 수 있는 스팟도! 작년 사진을 다시 보니 참.. 쓸만한 게 없네요..모자이크를 안해도 알아볼 수 없는 사진들이..ㅋㅋㅋ 올해는 좀 더 밝을 때 가서 사진을 남겨야 할 것 같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공원 내부엔 대학생들, 직장인, 가족 등 참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꽃놀이를 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image.png

그나마 조금 벚꽃이 보이는 사진이 한 장 있네요. 길을 따라 걷다보면 수없이 많은 길거리 음식 좌판들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미리 음식을 준비해가는 게 가장 좋지만,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보는 것도 오사카 여행을 즐기는 한 방법일 것 같습니다.

image.png

image.png

그렇게 공원을 돌아보고, 오사카 성 가까이로 가봅니다. 처음 오사카를 여행하신다면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요. 시간이 부족하면 성 내부를 구경하는 건 안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높은 곳에서 시티를 보고 싶으시면 아베노 하루카스를 가시는 게 더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두번째 사진은 오사카 성 옆으로 높게 쌓인 돌쪽으로 올라가시면 사진처럼 오사카 고층 건물의 야경과 벚꽃을 함께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

image.png

며칠 전 소개해드린 첫번째 벚꽃 여행지 장소. 키타하마와 오늘 포스팅의 오사카 성 모두 오사카에서도 벚꽃으로 유명한 곳이라, 두 군대를 하루에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진처럼 급행 전철을 이용하면 1정거장 정도 거리이고 도보로는 30~40분 정도 거리가 되겠네요. 제 포스팅 참고하셔서 즐거운 벚꽃 여행 되시길 바래봅니다 :)

3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