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유로운 잉글리쉬 베이 -

By @uncle-jin9/6/2018kr

canada.png

안녕하세요!!
@Uncle-Jin ^^*입니다.

저번주에 사랑하는 엄마가 오셨어요. 그래서 5일간 록키산맥을 다녀왔는데...
날씨가 너무 않좋아서 구름만 잔뜩 낀 하늘과 소나기만 구경 하다가 왔어요

######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엄마랑 집에서 가까운 잉글리쉬 베이를 다녀 왔어요. ###### 잉글리쉬 베이는 Vancouver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어서 언제든지 산책하러 가기 좋은 곳이에요! ###### 캐나다에 와서 가장 처음 느낀게 한국이랑은 다르게 참 여유 있게 사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서 ###### 많이 놀랐지요....(한국이였으면 지금은 열심히 일 할 시간인데...@.@) ###### 어찌 됬던 엄마랑 단 둘이서 (와이프는 일하러..ㅋㅋ) 물 한병 챙기고 출발~! ###### 잉글리쉬 베이는 크게 보면 3군데의 비치로 나눠져 있어요. ###### 선셋비치Sunset beach, 잉글리쉬 베이 비치English bay beach, 세컨비치 Second beach ###### 저희는 세컨 비치 입구로 들어가서 잉글리쉬 베이 비치로 나왔어요. ###### 엄마가 다리 아프시다고 집에 가자고 하셔서...쿨럭.
[크기변환]세컨비치메인사진.jpg
(아름다운 선셋 비치)
선셋 비치에 들어 서서 왼쪽을 바라 보게 되면 버라드교Burrard bridge가 보여요.
[크기변환]세컨비치버라드다리.jpg
(버라드교)
주변을 살펴 보면 태양 아래에서 태닝을 하거나 돗자리를 펴고 독서를 하는 사람 또는 모래사장에서 장난 치는 아이들도 볼 수 있어요.
여유로운사람.jpg 여유로운사람들2.jpg 7520758800_IMG_2663.jpg
혹시나 초상권 문제가 있을까봐 멀리서 찍었어요 ㅎㅎ
세컨비치매점.jpg
음료수나 간식을 사 먹 을수 있는 매점도 있답니다.
세컨비치화장실.jpg
###### 매점 옆에 화장실도 있어요. 여기는 한국과는 다르게 공중 화장실이 별로 없답니다. ###### 그 이유는 거지(homeless) 분??들이 화장실에 들어가서 씻기도 하구요 거의 샤워 수준으로 한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ㅋㅋ ###### 또는 마약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공중 화장실 위치를 잘 기억 하셔야 되요!! ###### 저도 캐나다 처음 왔을때 바지에 지릴뻔 햇었죠..ㅋㅋㅋ
흠흠... 선셋 비치에서 오른쪽으로 쭈욱 내려 가시게 되면 잉글리쉬 베이 비치가 나와요.
고인돌.jpg
(고인돌)
이 고인돌을 보신다면 선셋 비치에서 잉글리쉬 베이 비치로 거의 다 오신거라고 생각 하시면 되요!!!
잉베비치전경2.jpg
(잉글리쉬 베이 비치)
잉글리쉬 베이 비치가 메인 비치 이구요. 이곳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 보며 맛있는 저녁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어요.
레스토랑.jpg
이제 잉글리시 베이 비치 입구로 빠져 나와서 집으로 다시 걸어 갔답니다.
잉베비치캐나다국기.jpg 잉베비치입구전경.jpg 잉베비치거위.jpg
(잉글리쉬 베이 비치 전경사진)

록키산맥을 다녀온 걸 블로그로 작성 할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사진이 이쁘질 않네요.

그래도 여행 루틴같은걸 올려드리면 좋을거 같아서 최대한 사진을 보정 해본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팅은 사랑입니다
이미지사진1.png
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