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 회사 대표와 미팅을 하였습니다.
오늘 아침 전화로 이야기가 오갔는데, 다시 서울에 사무실에 한번 들렸다와야할것같습니다.
한 제품당 5천만원~1억으로 모든 제품, 현재 시중에 단 하나도 유통되지 않은 제품을 제가 전적으로 맡아서 마케팅을 하게됩니다.
아무것도 없던 저에게, 큰 기회이자, 모든것을 조정하고, 마케팅 비용도 처리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된것같습니다.
약 10억이지, 그 가치가 훨씬 넘을것같다는 생각이드는데요.
술자리에서 시작된 관계가 사업적으로까지 나아가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간단하게 제가 알고 있는 블로그팁과 마케팅 팁에대해서 물어보시면 답을 하는 정도 였는데, 과거에 한번 일자리를 제안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 특성상 제 사업을 해야하며 월급을 받으면서 살 수가 없더군요.
또한, 저는 이번에 이민을 갈겁니다.
이민을 이번년도 초에 가려고 했는데, 이 사업만 자동화로 구성을 해두고 가려고 합니다.
이미 집까지 다 알아보았는데, 잠시 미뤄야겠더라구요.
저는 솔직하게, 블로그에서 매달 제 나이에 맞지않은 엄청난 수익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기회가 좋아서 많은분들과 팀을 이루기도 하였으며, 월 억이 넘는 수수료에서 팀으로 구성을 하여, 수수료도 받기도 하는데요.
중점에 저를 두고 해주시기 때문에, 항상 열심히 해서 해결책을 내놓았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그렇게 할 생각이구요.
몇년을 모아야지 10억을 만들 수 있는데 큰금액을 투자를 받는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부담감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형님 동생 하는 사이가 되어버리고 이제는 정장도 안입고 편안한 복으로 서로를 만나게됩니다.
또한 투자 할 곳이 있거나, 투자할만한곳이 보이거나, 투자할 가치가 있으면 그곳에 투자도 제안도 받습니다.
결국에는 이러한 것을 일찍알게되어 이민을 가서도 편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의 휴식처인 발리쪽으로 가려고합니다.
또한, 저와 같이 팀으로 하시는 한분도 같이갑니다.
하나의 프로젝트를 완료하면 하나의 수수료가 억단위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발리에서 생활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떻게 기회가 좋아서 받은 10억이지만 참으로 부담스러워서 최선을 다해야할것같습니다!
조만간, 새로운 제품이 페이스북과 네이버에 도배가되어 이슈를 만들어내야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