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ak455입니다.
오늘은 왕십리에 있는 마블샵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마블의 상당한 팬입니다. 사실 제가 마블 팬이라 여자친구에게 마블 캐릭터들을 가르쳐주고
마블 영화를 항상 같이 보러가자고 해서 팬의 세계로 꼬셨습니다. 흔히 말하는 입덕을 시켰죠.
마블 샵은 왕십리역 제2엔터식스에 있습니다. 서울숲 더샾의 지하 상가에 있는데요,
주로 피규어, 토이, 생활용품 등 모든 것들에 마블 상표를 붙여 파는 곳이랍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아이언맨의 웅장한 모습이 보이시나요??
옆쪽 사진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입구 옆쪽에 있는 헐크의 모습입니다. 크기가 정말 성인 남성보다 훨씬 큰 피규어입니다.
이런건 사는데 얼마나 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입구 건너편엔 마블 샵을 홍보하는 장소가 있습니다.
이 건너편까지 마블 샵을 확장해 전세계에서 최대 규모의 마블 매장을 왕십리 엔터식스에 만든다고 하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여러 구역이 있지만, 저는 제일 먼저 피규어 구역으로 달려갔습니다.
정말 상상 초월하는 가격을 가진 피규어들도 많고, 크기가 작은것 부터 큰 것 까지 없는 피규어가 없을정도로
정리가 잘되어있습니다.


피규어 매장 안쪽에는 마블 대표 케릭터인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싸우는 장면이 연출되어 있습니다.
정말 멋있더군요. 외국인 관광객 분들도 엄청난 관심을 보이는 장소였습니다.

그 오른쪽엔 닥터 스트레인지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지만 영화가 너무 늦게나온 감이 있어 아쉬운 캐릭터입니다.(ㅠㅠ)
이곳에는 피규어 뿐만 아니라 마블 레고, 마블 페이퍼 토이 등등 여러 장난감들도 있는데요,



마블 코믹북도 진열이 되있습니다.



정~~~~ 말 다양한 캐릭터의 여러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최고는 아마 어디서 본듯한(?) @seller가 팔고 있는 페이퍼 토이인것 같습니다. 하하


다같이 만들어 놓으니 정말 귀여운 것 같아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이것들은 @seller 계정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깨알 홍보)

피규어 파는 구역 말고 다른 구역에는 이처럼 생활 소품들을 파는 구역도 있습니다.
노트, 쿠션, 옷, 펜 등등 정말 너무 많은 제품들이 있어 전부 다 소개해드릴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런 식으로 슈트를 정렬해놓은 구역도 있습니다.

마블 옷을 보고 이뻐서 반한 저의 모습입니다. 손에서 아련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정말 개인적으로 갖고 싶었던 현실적인 마블 제품.. 텀블러였습니다. ㅠㅠ

그리고 이건 이상적으로 제일 갖고 싶었던 제품입니다..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마블 샵을 신나게 구경한 후 서래 갈매기를 먹었습니다.
역시 마지막은 먹스팀이겠죠?

이렇게 맛잇게 생긴 서래 갈매기 고기를..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의 데이트 후기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주말인데 항상 우산 챙기는거 잊지마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