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취저카페 발견 - @shimss 님이 추천해준 '해피니스 산차'에 다녀왔어요.

By @kyunga4/7/2018muksteem

휴가나온 남동생하고 조용한곳에서 커피한잔 하고 싶었는데, @shimss 님이 추천해줬던 동네카페가 생각이 났어요. 동네에 이런 멋진카페가 있었다니ㅎㅎ 멋진곳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shimss 님 추천 글, 동네카페 - '해피니스 산차'


01.jpeg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어요. 가끔 지나가던 거리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니.
02.jpeg >계단도 참 예쁜곳
03.jpeg >안 쪽 테이블에 자리잡고.
05.jpeg >음료 한잔 하며 동생과 이런저런 얘기 나눴습니다. 이런 시간을 자주 가져야 겠어요. 동생의 꿈을 응원하고, 이끌어주고 싶어요. `누나 마음을 아냐 짜시가`
04.jpeg >`사실은 저 자리가 제일 탐났는데 말이죠ㅎ` 아마도 사장님이 음악듣는걸 참 좋아해서, 본인을 위해 만들어놓은 자리가 아닌가 싶었어요. 다음엔 저 자리를 꼭 차지하고 말겠어요!
06.jpeg >대중적인 재즈음악들 좋아하는데, (매니아정도의 지식은 없구요..ㅎㅎ) 이 날은 니나시몬(Nina simone) 노래가 나와서 즐겁게 들었어요. 멋진 스피커들이 뿜어내는 멋진 음율들.

니나시몬 노래중에 제가 젤 좋아하는 노래는 이거!
Nina simone - I put a spell on you


08.png >`이 카페 사장님.. 왠지 좋은 사람일 것 같다..!!` 한 켠에 책들도 있길래 둘러봤더니, 이 카페 주인장분 책 취향까지 취저에요. 제가 보려던 책들, 좋아하는 책들이 많이 꽂혀있더라구요.
07.jpeg >인스타에 연재되었던 **'며느라기'**가 책으로 나왔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직접 본건 처음이라 반가움에 찍었어요. 다시 봐도 피꺼솟..며느라기를 자처하지 맙시다.
09.jpeg >제가 요새 좋아하는 작가 **'마스다 미리'**의 책 중에 못 읽었던건데! 이 날 카페에서 운좋게 만나 휘리릭 다 봤네요! 이 작가님은 어쩌면 저의 5년뒤의 모습일지도..
10.jpeg >다음웹툰에서 즐겨보던 **'혼자를 기르는 법'**도 있었어요. 건축관련 회사를 다니시면서 웹툰 그리시는 작가님인데, 가볍지 않은 생각들과 개성있는 그림체때문에 엄청 좋아했었던 작품이에요.

그림 그리러 오기도 좋고, 글 쓰러 오기도 참 좋은 공간이네요.
다음엔 스피커 앞 자리에 앉아 음악 들어보고 싶어요.
@shimss 님, 이런 좋은곳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가 카페에서 마주치려나요?ㅎㅎ
저는 작업하러 갑니다ㅎㅎ 행복한 주말되세요~!!


카페이름 : 해피니스 산차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로 544-1, B1
휴무: 화요일 이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