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포ufo 입니다.~^^;
지난 주말엔 고향의 가족들이 와서 나들이를 갔더랬습니다.
어디냐구요?? 정말 (잠을 설치며?)올라가보고 싶었던 "롯데월드타워"!!;
모두들 우와!. 우와! 연발하며 기분좋게 다녀왔어요. 날씨가 흐려서 멀리볼순 없었지만 나름 잼있는 경험 이었어요. ㅎㅎ
우선 외관 및 내부가 으리으리 하더군요. 화려한 LED 천장이 너무 고급스러웠습니다.
많은 사진 공유하고 싶지만, 적당히 올릴께요. ㅠ(기회 되면 직접 방문해 보세요.)
저희 가족은 전망대(Sky Seoul )에 올라 가 보기로 하고 발걸음을 옮겼어요.
아무래도 세계3번째 마천루인데 전망대는 가봐야겠죠? (123층 555미터 뜨악!)
훔훔. 좋군요. 들어가는 입구가 정말 화려합니다.
드뎌 엘리베이터!!!
https://www.youtube.com/watch?v=WX91AmqM-_o&feature=youtu.be
여기 엘리베이터는 전망대 직통입니다. 117층에 내리죠.
ㅎㅎ 속도 보셨나요? 1분남짓 걸렸던거 같습니다. 시속 몇킬로나 될까요?? 60킬로? 80킬로? 여튼 어머어마 하게 빠릅니다.
아마 너무 빨라서 현기증을 일으킬수 있을까봐 밖을 못보게 한거 같습니다. 온 사방이 브라운관으로 채워져 있죠.
화려한 영상에 정신이 팔릴때쯤 내리게 되니깐, 밖은??? 이렇게 생각할 여유가 없습니다.
전망대(Sky Seoul) 는 117 에 내려서 123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하게 되어있습니다.
각 층마다 다양하게 전망할수 있도록 시설물이 설치되어있죠.
뭐 대충 이렇다 하네요.
그리고!!!
보이시나요? 롯데 호텔과 월드 어드벤처!! 구름이 많이 낀 날임에 불구하고 이쁘게 모습을 드러냈네요.
옆 도로로 지나다니는 차들은 저희 튼튼이(아들) 좋아하는 장난감 차 같구요. ㅋㅋ
월드 매직아일랜드는 정말 캐슬 피규어 같아요. 레고 같기도 하구요. 정말 신기방기 했습니다. ㅎㅎ
잔잔히 흐르는 석촌호수가 도심의 한중간에서 그 자태를 맘껏 뽐내고 있군요. (더이상 지하수 유출은 없겠죠? ^^;; )
120 층 즈음해서 위를 보고 찍은 마천루의 꼭대기 (바지에 지릴뻔했습니다. ㅎㄷㄷ.)
단지 높은 빌딩 올라간것일 뿐인데 꽤 재미있어서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될거 같습니다.
부모님도 63빌딩 이후 최고다! 하시며 좋아하셨구요. ㅋㅋ
https://youtu.be/ZhT4CUW67y4
시간 되면 한번쯤 가볼만 한 곳인거 같아요. 아 전망대 이용료는 성인기준 27000 원 입니다. 좀 비싸더라구요. 참고하시구요.
우리 튼튼이에요.
123층에서도 여전히 자동차를 가지고 놀고 있죠. 몇층 따윈 안중에도 없다는. -____-;;;
기념으로 몇가지 기념품을 샀네요. ㅎㅎ 냉장고에 붙혀 놓을려구요.
날이 많이 습해서 불쾌지수가 꽤 높네요. 이럴때 일수록 든든한걸로 먹고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