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Ripple) 기술로 실험중인 인도의 National Payments Corporation

Ripple이 전 세계 다른 기관에서 인정 받는 것은 좋습니다. 인도는 디지털 지불이 확실히 비상하고 있는 나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솔루션은 너무 많은 사용자를 수용하기에는 확장이 불가한 오래된 기술 및 솔루션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된 것은 이러한 점에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우려를 완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리플 기술이 인도에 곧 온다
인도의 국가 지불 법인이 Ripple과 대화를 나누었으므로 이제 재미있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다른 인도 은행들도 대화의 일부분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글로벌 계정 to 계정 전송은 새로운 파트너십의 주된 목표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이 새로운 솔루션은 지불 네트워크의 일부가 아니더라도 작동합니다.
Ripple은 이와 관련하여 탄탄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회사는 그 자체로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몇 달 동안 그들은 많은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전 세계의 어떤 기관이라도 Ripple의 기술을 접할 수 있으며 실시간 글로벌 전송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인도 은행들이 이 기술의 혜택을 누리고 싶어하는 것은 명백합니다.
당분간 모든 관련 당사자는 여행 관련 지불 및 송금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할 것입니다. 이 두 개념은 RCL(Ripple Consensus Ledger)에서 엄청난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또한, 이 기술은 걸프 및 이 지역의 다른 국가들로 천천히 나아갈 것입니다. Ripple과 팀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시간입니다. 그 정도는 분명합니다.
JP Buntinx에 대하여
JP는 다양한 주제에 열정적 인 프리랜서 카피라이터이자 SEO 작가입니다. 대부분의 작업은 Bitcoin, 블록 체인 및 금융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그는 NewsBTC, The Merkle, Samsung Insights 및 TransferGo를 비롯한 전 세계의 주요 뉴스 사이트에 기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