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방문했던 비발디파크 바베큐 셀프가든을 소개할까 합니다.
캠핑을 하는 목적은 사람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공통된 목적은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즐기는 바베큐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캠핑은 못가지만 바베큐를 즐기고 싶을 경우가 있지요. 이럴 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공간이 바로 비발디파크 셀프가든입니다.

윤기도는 목살과 소세지가 보이시나요? 탁 트인 공간에서 즐기는 바베큐는 언제나 즐겁고 또 맛있습니다. 심지어 김치만 구워먹어도 맛있습니다. ^^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바베큐장은 한산합니다. 넓디 넓은 바베큐장 가운데 있는 초벌구이장에서 엄청난 화력과 무쇠불판에서 초벌구이를 할 수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텐트는 가격이 좀 비싸지만 Real Camping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쪽 버스정류장에 위치한 셀프가든의 가격 및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비발디파크 홈페이지에서 발췌
- 홈페이지 주소 : http://www.daemyungresort.com/daemyung.front.reservation.facility.bbq_view_vival.ds/dmparse.dm
한가지 흠이 있다면, 숯과 불판을 제외한 모든 물품은 직접 가져오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고기 및 음료 뿐 아니라 가위, 집게, 접시, 쌈장, 쌈, 김치 등 모두 개인이 가져와야합니다.
바베큐장에서는 셀프 답게 셀프라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강공원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는 은박그릇에 담겨나오는 즉석 봉지라면이지요 가격은 3천원이며, 꼭!!!! 같이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바베큐와 함께 먹는 라면은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바베큐를 즐기기 전 또는 즐긴 다음날 산책코스로는 비발디파크 오크동 주차장쪽에 있는 두릉산 자연휴양림을 추천합니다.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셀프 바베큐장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대명비발디파크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보팅 & 팔로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