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효미닛입니다.
주말에 팔찌 장식도 사고, 주문해놨던 가죽끈도 모두 도착해서 드디어 열심히 샘플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생각해두었던 색상들과, 부자재를 사면서 충동구매한 가죽끈까지 모두 한 번 만들어봤는데요, 어떤 팔찌가 가장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첫 번째, 여름 겨냥한 밝은 색상의 팔찌입니다.

이 팔찌는 투톤으로 흰분홍이랑 흰파랑이 두 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커플 팔찌로도 하면 이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반면에, 옷 색상이랑 조금 맞추기 어려울까? 라는 고민도 조금은 되는 색상이네요. 장식은 매우 편하게끔 자석장식을 택했어요. 심플하게 말이에요.
두 번째, 무난한 색상의 팔찌입니다.

판매 예정인 팔찌는 좌측에 있는 팔찌구요. 우측에 두꺼운 것은 샘플용으로만 만들어서 가지고 나갈 예정이에요. 좌측 팔찌의 경우, 투톤으로 조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장식도 엔틱 장식으로 넣어봤어요. 이건 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찰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팔찌 색상은 조금 더 다양하게 준비해볼까? 라는 생각도 하고 있어요. 무난한 느낌의 가죽색상으로 만드는게 더욱 맘에 드실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또 플리마켓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구매하신 분의 손목 굵기에 맞출 수 있도록 한 쪽 장식은 고정하지 않고 가서, 추후에 맞추고 바로 그자리에서 고정해서 드릴 예정이에요. 그게 더 나을 것 같구요^^
이제, 팔찌는 꾸준하게 만들구, 다음엔 키링, 그다음은 또 카드지갑까지 쭉 포스팅 해볼게요!
감쟈! 합니다.
[가죽공예] #1. 가죽공예는 어떻게 시작할까?
[가죽공예] #2. 가죽공예를 하려면 어떤 도구가 필요할까?
[가죽공예] #3. 가죽공예에 자주 쓰는 부자재는 뭐가 있을까?
[가죽공예] #4. 어떤 가죽이 가장 비쌀까? 가죽의 종류와 특징! 전편
[가죽공예] #5. 작업용 앞치마 제작기
[가죽공예] #6. 슬링백 제작기 1편 (부제: 앞치마 완성)
[가죽공예] #7. 새들스티치(손바느질) 하는 방법!
[가죽공예] #8. 키링 제작기 (이벤트 1등 상품)
[가죽공예] #9. 슬링백 제작기 2편
[가죽공예] #10. 슬링백 제작기 3편
[가죽공예] #11. 신설동 가죽시장 다녀왔습니다.
@hyominute 팔로우와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