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스팀잇에 글을 씁니다!
일주일 동안 글을 쓰지 않았는데 그 이유를 조금 요약하자면
1. 개강준비
2. 유투브 영상 편집
이 두가지인 것 같아요.
<개강준비>
인턴을 끝내고 다시 학교로 돌아왔습니다. 기숙사도 다시 입사했고요. 수강신청 때문에 요 며칠 조금 스트레스였는데 잘! 주워 담았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고민 중인 과목이 있어요. 맘 같아선 철회하고 싶지만.. 이렇게 하다보면 몇학점 남지 않을 것을 알기에 열심히 들어보기로 합니다!그리고 이번 학기 목표를 정해보았습니다!
- 학점 4점 넘기!
- 지난 학기, 지지난 학기 둘 다 해냈으니 이번 학기도 노력한다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스팀잇에 글 3일에 한번 정도는 쓰기!
- 아카이브 느낌으로 기록을 쌓아가려고 합니다. 지속적으로 기록하고 남겨야 나중에 '이때 뭐했지?'하는 일이 없을 것 같아요.
- 단, 10분이라도 운동 매일 매일 하기! + 러닝 동아리 들기
- 3번은 은 건강 측면이에요. 운동은 늘 거창하게 목표를 정하면 시간이 별로 없을 때 '아 오늘은 그냥 건너 뛰지. 뭐..'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평소에는 유투브 비디오를 따라하고 시간이 없는 날은 자기 전에 꼭! 10분이라도 런닝머신을 뛸 생각이에요! 그리고!! 제가 이번 학기 들고 싶은 동아리가 있는데 러닝 동아리입니다! (ㅎㅎ) 좀 건강하게 살고 싶어요!
- 유투브 꾸준히 올리기 (구체적인 기준을 정하면 스트레스 받을까봐 패스)
- 이건 큰 주제 2번에서 함께 다루도록 할게요.
- 개인적 관심사 공부하기 (블록체인, 코인 등)
- 스팀잇에서 좋은 글들을 찾아서 읽으려고 합니다. 인사이트 가득한 글이 보인다면 저 좀 알려주세요! :)
- 최소한 한달에 책 한권은 읽기!
- 책은 읽으려면 끝없이 읽고 안읽기 시작하면 계속 안읽게되는 것 같아요. 최소한! 한달 한권은 읽고 싶어요!!
<유투브 채널 오픈>
이번 겨울 방학 때 제일 재밌게 했던게 영상 편집 공부였어요. 이것저것 눌러보고 해보면서 하나씩 공부하고 또 유투브 영상도 엄청 봤습니다. 유투브에서 인기있는 컨텐츠 중 하나가 VLOG 인데요. video + blog 로 일상을 영상으로 만들고 공유하는 컨텐츠에요. 보다보니 '나도 해보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었고 바로 만들었습니다. 영상 연습 겸 + 기록 겸 .. 그리고 제가 추가로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 나름의 마케팅 채널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요!!!(하고 싶은 건 해봐야되는 스타일...)
스샷한 몇 장면을 첨부합니다 ㅎㅎㅎ
지금은 구독자 33명 , 엇!! 방금 확인하니까 34네요 ..ㅋㅋㅋㅋ 34명의 작은 채널이지만 쑥쑥 크길 바라면서!
다시 열심히 글을 써나가겠습니다. :)
다들 3월 화이팅 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