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알자!!]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

By @dog210/19/2018kr

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

배도자,멸망자,구원자의실체를 알고 싶으신 분은 010 9602 5655 로 전화주세요
성경에서 본 배도자는 계시록 13장과 같은 전통 교단이고, 멸망자는 마귀 신을 받은 교단이며, 구원자는 약속한 목자이다.
목자는 일반 목자가 있고 예언의 목자가 있으며, 거짓 목자가 있고 약속한(약속의) 목자가 있다.

배도자는 하나님과 그 말씀을 믿었던 자가 발람같이(유 1:11) 하나님의 말씀에서 돌아선 자이다.

배도, 멸망, 구원의 사건은,

아담과 노아의 때같이, 노아와 모세의 때같이, 패역한 이스라엘과 예수님 초림 때같이,

오늘날 계시록 성취 때에도 한 시대가 부패함으로 허물고 새 시대를 창조할 때 있게 되는 사건이다.

낡고 부패한 이전 시대의 전통 교회들이 예언된 성경은 있으나, 이를 깨달아 아는 자들이 없다.

그 이유는 그들이 부패했기 때문이다.

이때의 각 교회 성도들도 자기 목자에게 물들어 함께 부패하였다.
하나님은 이 사실을 아시기에 이 일을 예언하셨고, 이 예언을 믿고 지키라고 당부하셨다.

이 예언한 일이 밤에 도둑같이 임할 때 이를 보고 약속하신 피난처로 가야만 구원을 받게 된다(마 24:29-31, 15-16 참고).
이때는 약속한 예언이 이루어지는 실체들 곧 배도·멸망·구원자가 나타나 자기에게 해당되는 일을 하게 된다.

성도는 약속하신 예언 곧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가 출현한 것을 보고 깨달아,

이 셋 중 구원자 곧 약속의 목자에게 속해야만 구원을 얻게 된다.

해서 미리 이 일을 말씀(예언)해 주신 것이다(요 14:29).

이때 약속의 목자 외(外) 어떤 곳에도 구원받을 수 없다.

이때는 말씀도(계 10장), 영생하는 양식도(계 2장), 하나님도 예수님도(계 3:12) 오직 약속의 목자와 함께하신다.
이를 보고 믿는 것이 참 믿음이다.
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