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스팀시티, 꼬드롱 잡화점이 갑니다 :)

By @ccodron6/26/2018stimcity
안녕하세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꼬 드 롱   잡 화 점

스팀시티, 놀러오세요 꼭이요 꼭!!!


후아.................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지 한숨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정신없던 한주를 끝냈지만 아직 이번주에 넘어야할 큰 산들이 많네요 ㅠㅠ 그 중 하나가 바로 스팀시티! 하하 여러분! ! 저도 스팀시티에 참여합니다. 사실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준비를 거의 안하고 있었는데, 오늘부터 부랴부랴 해보려고 해요. 참여하시는 다른분들의 글들을 봤는데 벌써부터 준비도 거의 해 놓으시고, 좋은 작품들도 많이들 나오더라구요. 자꾸 초라해지는 것 같아 부끄럽지만 오늘은 제가 가지고 갈 친구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back.jpg



1. 악세사리 _ 귀걸이 / 팔찌





제가 들고 갈 첫번째 상품은 핸드메이드 팔찌와 귀걸이에요. 사실 전 악세사리를 거의 사본 적이 없어요 :P 금손 엄마 덕분에 어릴 때부터 거의 자급자족(?)을 하게 되었달까요. 그래서 제가 하고 다니는 귀걸이나 팔찌는 대부분 핸드메이드에요. 저희 엄마가 태팅이라는 뜨개를 하면서부터는 실팔찌도 더욱 다양하게 할 수 있게 되었어요.

KakaoTalk_Photo_2018-06-26-19-01-56.jpeg

제 핸드폰에 있는 베베님의 사진을 허락없이 무단 사용합니다 :P (미안)

귀걸이의 대부분은 태슬 귀걸이 인데요. 태슬은 산게 아니고 직접 실을 감아 만들어요 :) 색상은 착용한 것처럼 밝은 것부터 어두운 검정색까지 다양하게 만들었어요.




팔찌는 사진에 있는것 말고도 다양하게 있어요.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이미 포장을 해버려서; 가죽팔찌는 남성용으로도 준비했는데요... 사실 대충 엄마 손목정도면 되겠지 하고 만들어서 잔바람님께 체크해달라고 했더니 너무 딱 맞더라구요 ㅠㅠ 어떡하죠 ㅋㅋㅋㅋ 이미 다 만들어버려서... 그래도 손목 얇은 남성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0^/ 근데 남성용은 5개 뿐이라서 관심 있으시면 보자마자 구매해주세요ㅎㅎㅎㅎ



2. 세토피토 통조림 캔들






제가 현재 부업으로 세토피토라는 브랜드의 액자와 캔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세토피토의 상품들도 가져가려고 합니다 :) 앤디워홀의 캠벨 수프 통조림을 모티브로 해서 만든 세토피토의 아트 틴 캔들 시리즈는 현장에서 직접 향을 맡아보시고 구매 가능 해요^0^/ 그래도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토마토 크림 브라이트 _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향인데... 약간 비누향느낌이랄까요
그린피 우디 허발 _ 말 대로 우디 계열의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에요
핑크머쉬 프루티 플로랄_ 상큼하고 달콤한 꽃 향기의 캔들이에요



3. 전시 _ 액자 / 사진 (2F)


product_set_kahilssnapno08_marco537.jpg


큰일났어요 ㅠㅠ 사실 제가 1층에서 셀러로도 나가지만 2층에서 전시도 한답니다. (욕심쟁이죠?) 아무튼, 전시는 액자와 사진을 하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큰 액자를 몇 개 하려고 했는데 전시공간이 생각한 것 보다 작아서 고민중이에요. 지금 생각한건 A2정도의 액자를 1개, 또는 2개 정도 가져가서 전시하고, 작은 사진들을 여러장 뽑아 갈까 하고 있어요.

monaco_no2-set.jpg

antalya_no1-set.jpg

사진은 굉장히 많은데 어떤 사진을 뽑아가야 좋을지 고민중이에요. 바다를 뽑을까 생각했는데, 다른 분이 하시는 사진 엽서에 바다사진이 있어서 이건 뺄것 같아요 :) 아직은 정신없는것 투성이지만 하나하나 차근차근 준비해보려고 해요.




어설프지만 꼬드롱 상점 많이 응원해주세요 ㅠㅠ 그리고 미니 스트릿 오시면 꼭 찾아주세요 !!!!

7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