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먹스팀 해 보아요~
제주도 성산일출봉 인근 흑돼지 맛집 광치기 정육식당 넓고 저렴해요.
성산일출봉 스타벅스 외에 광치기 해변 옆으로 스타벅스가 새로 오픈을 했는데요, 그 바로 옆에 광치기 정육식당은 큰 도로 옆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저희는 식당을 가면 항상 붐비는 시간을 비켜가기 때문에 좀 한산할때 갔어요.
저희가 식사하고 있을때에도 식사시간이 아닌데도 가족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는데, 거의 창가자리에 앉으시더라구요.

식당에 들어서면 주차장도 넓구요. 그날의 고기 가격을 출입구 옆에 보기 쉽게 적어 놓았어요.
여름에 고기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이곳은 에어컨 빵빵하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다니시는 곳인듯 해요.

점심 메뉴는 흑돼지 제육볶음과 흑돼지 한방불고기가 있지만, 저희는 몸 보신을 하러 갔어요. 고기 왕창 많이 먹자하구요.^^
정육식당이여서 고기는 한쪽에 마련된 정육코너에서 따로 계산을 해요. 그리고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반찬 등 기본상차림을 세팅 해 주세요. 4인기준 1만원이에요.
저희는 빵동생과 함께 네명이서 갔는데요, 처음 900그램정도를 먹고, 500그램정도를 추가로 먹었어요.




고기의 질도 두툼하고 좋았고, 맛도 좋았어요. 서빙해주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구요.

창 밖으로 보이는 뷰에요. 성산일출봉도 한눈에 보이고, 하얀 점들이 모두 나비들이에요.

추가로 고기를 또 사오고, 된장찌개도 주문했어요. 된장찌개도 심심하니 맛있어요.
보통 흑돼지 근고기 식당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시원하고 깨끗해서 좋았던 곳이에요.
개인의 취향일 수 있지만 저희는 만족하고 나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