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chainNews 뉴스 번역] 최초의 블록체인 부동산 프로젝트 암스테르담에서 출시되다 - 오늘 ICO 시작

By @bitplit6/27/2017kr

스크린샷 2017-06-27 오후 2.10.15.png

Primalbase는 https://primalbase.com/
에서 ICO 진행중이며 1PBT당 5BTC를 할인하여 현재는 3BTC, 2차 ICO에서는 4BTC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First Ever Real Estate Project on Blockchain Launches in Amsterdam – ICO Today
By Richard Kastelein -June 26, 2017
http://www.the-blockchain.com/2017/06/26/first-ever-real-estate-project-blockchain-launches-amsterdam-ico-today/

Primalbase는 Waves 기술을 토대로 사무실 시설을 평생 이용할 수 있는 토큰을 개발하여 최초로 테크 커뮤니티를 위한 공유형 공동작업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기능을 이용하여, 토큰을 다른 유저와 거래하거나 임대할 수도 있다. Primalbase 토큰 구입을 통해 평생 이용권이 보장되며, 이 토큰은 UTC 기준으로 6월 26일 오후 12시에 시작되는 ICO 기간 동안 제공된다.

테크헙(Tech hub)에서의 공동작업공간 임대는 비싼 편이지만 Primalbase는 커뮤니티 멤버십 메카니즘을 위한 디지털 아날로그를 구축하고 멤버십을 투자로 변환하여 이를 바꾸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Primalbase token(이하 PBT) 사용자는 모든 Primalbase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으로 공동작업공간(1 PBT)이나 공유사무실(4 PBT)를 예약 할 수 있다. 또한, P2P로 토큰을 임대할 수도 있고, PBT를 주요 가상통화 거래소에서 언제든지 거래하거나 판매 할수도 있다.

“부동산은 보수적이고 전통적인 산업인만큼 변화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블록체인은 추측이 아닌 실제 사용 사례(use-case)를 기반으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전의 공동작업공간 경험을 통해, 우리는 비용에 해당하던 것을 투자로 바꾸어 블록체인을 새로운 산업에 적용 할 때의 이점을 증명하였습니다.” 라고 Primalbase의 CEO, Dmitry Faller는 설명한다.

Primalbase는 Waves와 Ethereum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총 토큰의 수는 1000 PBT이다. 250개의 토큰은 성장을 위해 관리 보상과 테크 커뮤니티 내에서의 사회 활동을 위해 비축될 것이다. ICO 이후에는 더이상 새로운 토큰이 생성되지 않는다. Full 토큰 소유자는 새로운 Primalbase의 위치를 투표할 수 있으며 앞으로 계속하여 성장할 블록체인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수 있다. 향후에는 암스테르담, 베를린, 런던, 뉴욕, 그리고 싱가포르에 있는 장소들이 포함될 것이다.

“Primalbase는 부동산 기업임과 동시에 블록체인 커뮤니티이기도 합니다. 이는 한편으론 사무실 공간 이용권을, 한편으론 시장에서 거래가능한 금융 상품을 제공하는 독특한 상품입니다. 이와 같은 상품은 전례가 없습니다.”라고 Waves 창업자이자 CEO인 Sasha Ivanov는 전한다.

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