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ngler입니다.
지난 주말은 모처럼 포근한 날씨였습니다..
최근 갑자기 추워진 날씨 덕분에 바깥 출입을 자제하고 있었는데, 주말 오후 따듯한 햇살에 이끌려 홍대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
모처럼 휴일에 오전 늦게까지 늘어지게 자다가, 집에서 3분 카레로 늦은 아침을 해결하고 홍대로 떠났습니다.
비록 3분 카레지만... 데코라도 예쁘게... :)

홍대에 도착했는데... 이 햇살 어쩔 ㅠ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더라구요 ..
오랫만에 나와서 조금 걷다보니 또 배가 고파서 ~ 도쿄 스테이크에서 이른 점심을 먹었습니다.
도쿄 스테이크는 이번이 2번째인데,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도 나름 착한 것 같고..





"등심 스테이크"와 "명랑 크림 파스타", "새우튀김 샐러드"를 가격이 28,900원 !?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명란 크림 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는데, 파스타에 명란의 풍미가 은은하게 베여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크림 파스타라 약간 느끼하긴 했지만, 그건 또 새우튀김 샐러드에 야채를 곁들여 먹으니 한방에 해결!
도쿄 스테이크에서 점심도 든든하게 해결하고, 소화도 시킬겸 여기저기 바뀐 가게들 구경하고, 동전 노래방가서 노래도 부르고, 오래간만에 걸으면서 시간 좀 때웠습니다. 최근엔 사무실 아니면 지하철 땅굴 그리고, 집... 거의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는 것 같아요 ㅠㅜ 사람이 이렇게 바깥 공기도 맡으면서 햇볕도 좀 받고 그렇게 살아야 하는데 말이죠...
그렇게 시간 때우다... 오랫만에 디저트 집이나 가볼까 해서 다시 폭풍 검색을...
홍대 디저트로 검색하니 "타르타르"가 유명하네요? 그래서 지도보고 찾아갔는데, 와...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
입구만 딱 들어갔는데도 ... 눈이 휘둥그레 :)
수많은 타르트 중에서.. 욕심내지 않고 "메론", "모듬", "초코" 딱 3개만 골랐습니다.


개인적으로 메론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 ㅠㅜ 그... 메론 크림이 마치 어릴적 먹던 메로X 맛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문제는 배가 너무 부른 나머지.. 메론만 맛있게 먹고, 나머지는 다시 포장을... :) 혹시 드시다 남으시면 포장 해달라고 하면 이렇게 예쁘게 포장도 해주세요.

집에 가는 길에 여기저기 둘러보니 홍대에 새로운 가게들이 정말 많이 생겼더라구요.
이제부터 주말엔 홍대 투어를... :)